남자사건에서나 무죄증명하려고 그렇게 애써봐라 왜 판사앞배심원단

뉴스를 읽고 댓글을 달아 혈흔도 여자꺼고 그 피에서 수면제가 검출됐어. 그리고 그여자는 지적장애인이야. 여자가 누명쓴 피해자인게 상식 아니냐? 꼴페미니 판사가 나쁜놈이라니 왜그러냐 대체?


김현정 김정윤씨한테 묻고 싶은게 있다. 당신들은 가난한 남자가 "전 강간한게 아닙니다. 꽃뱀한테 당한거라구요" 라며 울고 있었어도 그렇게 집요하게 사활을 걸고 변호했을까? 응? 정말?


뭐가 들었는지도 모르는 음료수 쳐마시고 조심성없이 나자빠진게 저년한테 나 따드쇼 하고 허락한거 자나 네이트 수컷놈들아


난 저 년 죄없으니까 무죄라고 주장하는 거 아니란당 단지 니네가 여자 성피해자 관련 기사에서 보여 준 이중성을 돌려주고 있는거뿐이야 ㅋㅋㅋㅋ ㅋ ㅋ


그래 근데 이런 무죄 받을수 있는 상황이라고 처. 근데 같이 술먹고 놀다 모텔 갔서 성관계 했는데. 여자가 성폭행 주장 하면 왜 남자가 증거를 확보 해야 함?? 문자나 cctv 없으면 그냥 꽃뱀한테 당하는거야?? 근데 이 꽃뱀년들이 정말 많다는거지. 경찰이 조사도 안해. 남자가 직접 찾아서 제출해야해. 진짜 모텔 같이 들어간 사건으로 성폭행 입건 시키는건 우리나라 밖에 없다.


베플이 무슨 병쉰들만 됐냐..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남자로서 쪽팔리다. 아니 기사 읽어보고 배심원단이 전원일치로 무죄평결냈으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저절로 느끼게 되는데.. 이 한심한 새퀴들은 고시원에서 컵라면 쳐 빨면서 야동이나 보고 딸치고 있으면서 아무 논리도 없는 여혐을 하고 있어..ㅋㅋㅋㅋ 지나가는 영희가 라면먹고갈래 하면 좋다고 따라갈거면서.. 아휴~쪽팔려 병쉬들.